선교소식

  • 홈 >
  • 증인공동체 >
  • 선교소식
선교소식
김엘리야 선교사 6월의 기도편지 김순덕 2009-06-17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42

http://lordchurch.onmam.com/bbs/bbsView/76/887662

 

 내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아니하노니 이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 됨이라(롬1:16)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아무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롬8:38~39)

 앗 쌀람 알레이쿰! 예수아 마아나 다이만(예수님이 항상 우리와 함께 계십니다)

1일부터 아랍어 수업 2반이 시작되었습니다. 근처 아랍 지역과 말레이시아, 중국, 일본, 미국, 유럽 등 많은 지역에서 아랍어(푸싸하-표준어)를 배우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이곳에 와 있습니다. 이중 대부분은 무슬림이고 꾸란(이슬람 경전)을 읽기 위해 아랍어를 공부합니다.

이곳에 있는 다양한 민족의 사람들, 또한 전쟁으로 들어와 있는 이라크 사람들, 이스라엘과의 오랜 갈등으로 들어와 있는 팔레스타인 사람들이 복음으로 회복되길 소망합니다. 특별히 이번 2009년 부흥의 해로 이천년 전 예수님의 소문이 온 시리아에 퍼졌던 것 보다 더 큰 영광으로 나타내실 주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실제로 성경책을 통하여서 영접한 청년들, 꿈에서 예수님을 만난 자들, 많은 증인들을 통해 곳곳에서 예수님께 돌아오는 소식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여름 단기팀을 통해 증거 될 복음이 이 땅을 예수그리스도의 보혈로 덮고, 이들을 속이는 거짓된 진리와 어둠의 권세들이 떠나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최근 한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사건과 일들이 심상치 않음을 여기서도 느끼고 있습니다. 함께 연합하여 기도할 때 한국 교회의 회복과 놀라운 부흥으로 마지막 남은 열방이 회복되는 하나님의 역사가 이루어지리라 믿습니다. 다시 오실 주님의 길을 수축하는 마지막 시대의 거룩한 군대가 일어나길 함께 기도합니다.

 이곳 시리아는 한 번 들어오면 여행 비자로 두 번의 연장을 포함해서 6개월 동안 머물 수 있습니다. 6개월이 지나기 전에 가까운 나라로 다녀와야 하는데 2주전에 요르단으로 다녀왔습니다. 국경 택시타고 4~5시간이면 요르단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틀 동안 다녀왔는데, 그곳에 계신 선생님과 교제 하면서 그곳에 일어나고 있는 일들을 들었고, 많은 사람들이 돌아오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비록 우리는 부족함이 많고 연약한 존재이지만, 포기할 수 없는 것은 복음은 모든 믿는 자에게 능력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복음이 진정 복음이 되기 위해 오늘도 약한 무릎을 일으키고, 연합하여 믿음으로 기도하며, 복음을 끊임없이 전하길 원합니다. 믿음으로 말씀을 취하며 믿음의 길을 걸으며, 먼저 제 안에 복음이 복음되고,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느끼고 바라보는 현상만으로 판단하고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님의 이름으로, 그 이름을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최근 한 달 동안 수도 외각을 계속해서 다녔습니다. 이곳의 사람들은 어디서 어떻게 살아가고 있는지, 그곳에 교회는 있는지, 현지 친구와 돌아다녔는데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모습으로 무엇이 진리인지 모르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추수할 사람들이 너무나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여름 그분이 행하실 일이 기대가 됩니다. 6주 동안 진행되었던 비전 스쿨은 은혜 가운데 잘 마쳤고, 매주 함께 예배하고 기도하는 ‘월드미션’으로 모임을 계속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지난주는 레바논에서 오신 현지 목사님이 메시지를 하셨는데, 우리 모두에게 도전이 되었고, 하루가 다르게 성장해 가는 이들의 믿음을 보면서 이들이 이곳의 리더로 세워져 더 많은 자들을 일으키는 귀한 생명의 통로로 세워질 것을 믿습니다.

 비록 얼굴을 볼 수 없지만, 함께 동역하는 형제, 자매님들의 기도로 이곳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 같은 마음과 같은 믿음을 가지고 우리의 비전이 아닌 아버지의 비전을 향해 함께 달려갈 수 있어 너무나 감사합니다. 우리는 순종하고 하나님은 역사하십니다. 아멘!

<기도제목>

1. 이번 여름 단기팀을 통해 이천년 전 있었던 부흥보다 더 큰 부흥의 소식이 이 땅에 일어     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또한 각국에서 모인 많은 사람들이 복음을 통해 회복되고,     이 생명이 다시 온 열방으로 흘러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 복음이 복음될 수 있도록 말씀을 믿음으로 취하며 그 분의 이름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3. 결코 끊을 수 없는 그 분의 사랑과 아버지의 마음으로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기 위해      ‘적당’이라는 것을 버리고 ‘십자가’를 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4. 함께 하는 팀의 연합과 끝까지 사랑으로 날마다 하나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7월 선교편지- 호주 라원준선교사님 최정진 2009.07.11 0 322
다음글 살롬!! (권00선교사 소식) 박혜영 2009.06.10 0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