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 홈 >
  • 증인공동체 >
  • 선교소식
선교소식
C. C.C. 신민철 박지영 기도편지(2023녀 4월) 운영자 2023-04-19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85

http://lordchurch.onmam.com/bbs/bbsView/76/6238563

 

충성스런 종

훈련생들에게 질문을 합니다. "CCC간사는 무엇을 하는 사람인가?" 여러 이야기가 오고 가지만, 결국 저의 대답은 하나입니다. "하나님이 시키시는 것을 하는 것이 CCC간사입니다." 좋은 그리스도인, 훌륭한 인격자도 좋은 사람이지만, 하나님이 주신 특별한 소명에 순종하는 사람이 좋은 간사임을 고백하게 됩니다. 그게 바로 성경이 말하는 충성스러운 종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 내가 이루어 내고 싶은 것을 내려놓고, 주님이 각자에게 주신 특별하고 소중한 소명을 행하는 삶이 충성된 종의 모습임을 묵상해 봅니다. 충성스런 종으로 살아가도록 저를 위해서 그리고 제가 돕는 훈련생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GCTC 사역

기초집중훈련(1~2월)

37명의 훈련생들과 함께 지난 1월부터 본격적인 신입간사훈련이 시작되었습니다. 1월부터 약 6주간 집중훈련을 통해 훈련생들에게 CCC의 방향성과 간사의 정체성, 말씀과 기도 등의 CCC간사로서의 기본적인 소양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가만히 앉아서 강의 듣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6주간 잘 따라와준 훈련생들이 참 자랑스럽습니다. 전국에 있는 선배간사님들이 강의자로 섬겨주시면서, 열정적인 강의와 함께 후배들을 위한 간식도 많이 사주셔서 훈련생들이 더 없이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현장사역훈련(2~4월)

2월 중순부터는 각 지원분야에 따라 사역필드를 배정받아 9주간 훈련을 받았습니다. SLM(학생사역)지원자들은 총 9개 캠퍼스에서 9개 팀이 실무훈련을 진행했으면, 네명의 본부 지원 훈련생들은 자신이 가게 될 부서에서 실무 교육을 진행했습니다.
9주간 누구보다 먼저 캠퍼스(혹은 해당부서)에 출근해서 아침을 깨우고, 가장 늦게 퇴근하며 캠퍼스(혹은 해당부서)를 품고 기도하며 CCC간사가 어떤 사람인지 몸으로 체득하는 경험을 하였습니다. 간사의 삶이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쉽지 않은 자리임을 고백하는 것을 들으면서, 훈련을 잘 받았구나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저는 두개팀(서울대팀, 상명대팀)을 도우며, 그들이 캠퍼스에서 좋은 훈련을 받도록 도왔습니다. 매주 1회씩 훈련생들과 함께 순모임을 진행하며, 어떤 간사의 삶을 꿈꾸어야 하는지 함께 나누고 기도하였습니다. 이 일을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대/상명대팀 7명의 훈련생들과 함께


앞으로의 사역일정

기초집중훈련 2(4~6월)

훈련생들은 다시 9주간 합숙훈련을 받게 됩니다. CCC간사에게 필요한 역량을 전문가들을 통해 훈련받게됩니다. 앞선 현장사역이후 다시 집중하는 것이 쉽지는 않지만, 다시한번 마음을 모아 사역의 전문성을 위해 합숙을 진행합니다. 이전의 합숙훈련보다 더 집중하고, 더 충성스런 모습으로 훈련받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설교워크샵(설교기초)
 # 디지털역략강화훈련(디지털 활용)
 # 미션리더훈련(선교세미나)
 # 지역훈련(타지역 CCC 사역 경험)

A6 개척사역(7~8월)

CCC 여름수련회(6.26-30) 이후, 훈련생들은 마지막 훈련으로 선교사역을 경험하게 됩니다. A6 프로젝트는 CCC에서 진행하는 선교사역으로, 전세계의 미개척 캠퍼스(CCC사역이 없는 캠퍼스)에 가서 단기간의 CCC 사역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훈련생들은 3팀으로 나누어 7월 한달간 남미 3국(에콰도르, 페루, 과테말라)의 캠퍼스에서 사역을 감당하게 됩니다.  

또한 남미에서의 A6 사역을 마무리한 후, 미국에 들려 2주간 비젼트립을 진행하게 됩니다. CCC국제본부가 있는 플로리다 올랜도에서 국제CCC 사역을 경험하고, LA에서 미주KCCC 사역을 경험하게 된 후, 간단한 리트릿을 하고 귀국하게 됩니다. 저는 과테말라 팀과 같이 과테말라에 입국하여, 사역의 초기 시작 부분을 돕고 일찍 귀국할 예정입니다. (7.7~7.18 예정)이를 위해서도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기도의 동역

GCTC 사역을 위한 기도제목
1. 저는 GCTC 안에서 훈련운영과 재정부분을 맡아 사역하며, 훈련생들을 돕는 트레이너 역학을 하고 있습니다. 6명이 함께 팀을 이루지만, 책임자 다음으로 일이 많습니다. 하나님이 저를 성장시키기 위한 타이밍이라고 생각합니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잘 계획하고, 협력자들을 만나서, 주어진 일들을 충성스럽게 감당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 현재 맡고 있는 7명의 훈련생들을 앞으로 3년간 캐어를 하게 됩니다. 이들을 진정으로 품고 사랑하도록 기도해 주시고, 신입간사들을 지혜롭게 지도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차연호 간사, 박예찬 간사, 김성은 간사, 양민수 간사, 원경빈 간사, 이국희 간사, 장의성 간사)  3. A6 과테말라 사역에 참여하게 되는데, 제가 맡은 역할을 충분히 이해하고 훈련생들을 잘 돕도록 기도해 주세요. 또한 항공비 일부 지원 외에는 모금을 하여 사역비를 충당해야 하는데, 모금도 잘 될 수 있도록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가정과 교회사역을 위한 기도제목

1. 나라와 동하가 많이 컸습니다. 동하는 사춘기에 접어드는 것 같고, 나라는 사춘기가 한창입니다. 자녀를 양육하며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늘 고민하게 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아이로 자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2. 아내(박지영 사모)가 서울신대 상담대학원 2년차 학업가운데 있습니다. 사람들의 정서적/영적 필요를 돕고자 하는 마음이 크기에, 공부하는 과정을 즐기며 만족해 하고 있습니다. 
아내가 준비되는 만큼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3. 올해부터 출석하던 교회(서울침례교회)에서 아동부를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10명의 선생님들과 함께 42명의 아이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매주 설교와 기타 교회 사역까지 하려니 힘들지만, 영혼을 변화시키는 일이 CCC간사의 부르심임을 재발견하게 됩니다. 
교회와 CCC에서 영혼을 살리고 변화시키는 사역자로 살도록 기도해 주세요.

재정으로 동역해 주세요

CCC간사는 100% 개인모금을 통해 사역비와 생활비를 감당합니다. 기도와 재정으로 우리 사역에 동참하는 '사역동역자(Mission Partner)'가 되어주세요!!

특별후원요청
이번 여름 훈련생들의 단기선교 훈련을 위해 과테말라에 방문(약 10일간)하게 됩니다. 항공료 및 사역비(숙박/식사/진행)를 위해 250만원이 필요합니다. 이 특별한 사역에 재정으로 동역할 분은 다음의 계좌로 보내주세요.

신민철 간사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536-204102 신민철
(모든 후원금은 기부금 처리가 되어 공제대상이 됩니다)

정기후원안내
매월 정기적으로 신민철 간사를 후원하기 원하시면 다음의 방법으로 후원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사역동역자는 기도와 재정으로 우리 사역팀의 한 일원이 되는 것입니다.

1) 전화신청: CCC 선교후원회(02-397-6300)로 전화하여, 신민철 간사(4860)를 후원한다고 하시면 됩니다. 

2) 인터넷 신청: 아래의 주소로 접속하여 신청하세요~

https://cs.kccc.org/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일본 이충규, 이언미 선교사 기도편지 장동일 2023.04.19 0 177
다음글 캄보디아 정병설 선교사 선교소식 운영자 2023.03.17 0 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