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소식

  • 홈 >
  • 증인공동체 >
  • 선교소식
선교소식
김보름 장혜연 선교사 선교편지 운영자 2023-01-12
  • 추천 0
  • 댓글 0
  • 조회 200

http://lordchurch.onmam.com/bbs/bbsView/76/6195983

 

샬롬.

2023년이 되었습니다. 새해에도 주님과 동행하며 늘 주안에서 강건하길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동역으로 2011년부터 2022년까지 CCC 간사의 삶을 감당할 수 있었습니다.

학생시설 CCC를 통해 그리스도 안에서 성장했습니다. 졸업 이후, 사랑하는 아내와 함께 간사의 삶을 살기로 헌신했습니다.

해외 선교부에서 신입 간사로 중국, 일본, 인도, 카메룬,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다양한 국가를 다니며 선교사역을 감당했고 캠퍼스 개척 선교, 단기선교, 학생 장기 선교 파송을 도우며 해외 선교 사역에 동참하는 은혜를 누렸습니다.

 

이후, 5년간 IT 소속으로 CCC 본부에서 사역을 감당했습니다. 부족한 제가 탁월한 동료 간사님들과 함께 사역하며 많은 IT 기술을 배우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섬기는 사역을 경험했습니다.

 

2020년 IT 선교사로 인도네시아에 파송 받았습니다. 코로나 유행의 시작으로 2개월간 사역지에 머물다 한국으로 돌아와 다시 돌아갈 날을 기다리며 언어를 준비했고 2022년 다시 인도네시아에 정착할 수 있었습니다.

 

비록, 계획한 것 같이 오랜 시간 선교지에 머무르며 사역을 감당할 수 없었지만 1년의 시간 동안 하나님은 저희에게 특별한 은혜를 경험하게 하셨고 앞으로 미션파이브+를 어떻게 인도하실지 기대하게 하셨습니다.

 

2023년부터 CCC 간사의 삶을 내려놓고 CGN TV에서 사역하게 되었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 이후에 어떤 사역을 하면 좋을지 하나님의 선하신 인도하심을 구하며 기도했습니다.

 

한국 기독교 방송국인 CGN TV에서 IT 사역으로 섬길 기회를 주셨습니다.

 

한국 사회와 선교지의 많은 사람에게 영향을 줄 수 있는 미디어 사역을 도울 수 있어 감사합니다.

 

앞으로 맡겨진 사역을 충성스럽고 지혜롭게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모든 것이 은혜인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션파이브+의 발자취를 돌아보니 하나님이 저희에게 부어주신 큰 사랑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저희가 이 사역을 넉넉히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동역자님이 있어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은혜 아니면 살 수 없는 삶을 살아가려 합니다. 삶의 순간마다 하나님의 임재를 경험하며 그리스도의 향기 된 삶을 살아내는 미션파이브+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저희도 받은 사랑 기억하며 기도로 동역자님을 위해 중보하겠습니다

.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이전글 캄보디아 정병설 선교사 선교소식 장동일 2023.02.17 0 129
다음글 C.C.C. 신민철 박지영 기도편지 운영자 2022.12.15 0 1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