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 게시판

  • 홈 >
  • 증인공동체 >
  • 증인 게시판
증인 게시판
무료코칭 세미나 3월8일 안내입니다. 유주식 2012-03-05
  • 추천 0
  • 댓글 0
  • 조회 1161

http://lordchurch.onmam.com/bbs/bbsView/158/887993

무료코칭 세미나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2012년3월8~9일 오후7~9시 2시간

경락학적 행동 유형을 통해 사람의 행동의 변화를 알면 사람과 사람사이에 일어나는 어려운 일들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파워 임펙트 코칭은 건강한 삶을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핵심적인 코칭기술 과정을 소개 하고 있습니다.

코칭에 있어 제일 중요한 전문 분야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발휘 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전문가로 발전 할 수 있도록 교육과정이 소개 되고 있습니다.

파워 임펙트 코징의 전문성은 건강코칭 분야입니다.

사람은 음양오행에 의해 모든 행동은 5단계로 나누어지는데 이 과정 중 경락학적 행동 유형을 통해 사람의 행동이 어떠한지를 배우게 됩니다.

조직이나 개인 간의 관계에 있어 성공을 하려면 어떻게 인간관계를 풀어 나가야 하는가?

까다롭고 어려운 상사와 보기 싫은 동료를 어떻게 대해야 할까?

내 자녀의 성향을 알고 내 남편의 성향을 알고 부인의 성향을 알아 성향대로 살면 세상의 모든 것을 해결 될 수 있습니다.

또는 내 맘 같지 않은 사람들 내 뜻대로 움직이지 않는 사람들을 어떻게 이해하고 그들과 함께 일을 해 나갈까?

누구나 한번쯤 고민해본 주제를 가직 인간관계의 과제와 비밀을 명쾌하게 풀어내어 관계의 달인이 되는 비법을 알려 드리고 인간관계의 능력을 키우는 최고의 스킬을 가지게 됩니다.

교육의 특칭

- 사람과 사람사이에 제일 중요한 소통을 할 수 있게 됩니다.

- 행복을 느끼게 됩니다.

- 답답함을 해소 시킬 수 있습니다.

- 사람의 행동을 이해하게 됩니다.

- 의식의 변화를 느끼게 됩니다.

- 꿈을 꿈으로 두지 않고 현실화 시킬 수 있습니다.

- 미래가 보입니다.

- 존재감을 찾아 집니다.

- 사고의 전환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의식의 변화를 통해 삶을 변화 시킬 수 있습니다.

기대 효과

코칭 기술을 사용하면 사람을 만나는데 두려움이 사라지며 사람의 행동과 그 사람이 그렇게 살 수밖에 없는 이유를 알아 그 사람의 마음을 이해하게 됩니다.

코칭 기술을 사용하면 자녀의 교육에 있어 잔소리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렇게 하여도 자녀가 스스로 행동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코칭 기술을 사용하면 목회를 할 때 성도들과 대화를 할 때 소통의 원활한 매개제가 됩니다. 가정이 행복해 지고 함께 성공의 길을 찾아 갑니다.

교육 대상

코칭에 관심 있는 모든 분, 자기 계발에 관심 있는 분. 자녀를 코칭으로 키우고 싶은 분 , 직장인, 목회자, 교회 사모님, 성도님. CEO및 팀장. 복지사. 등 상담을 많이 하시는 분들 .코칭을 시작해 보고 싶은 모든 분들

[“20명 이상의 단체 세미나 신청 하십시오 출강가능”]

코칭에 관심 있는 분들 무료코칭에 참여 하시면 유익한 시간 이 될 것입니다..

일시: 2012년 3월8~9일 목~금 2일간 오후7시~9시 세미나 합니다.

비용: 무료

장소: 서울 강동역 4번 출구

인원: 15명(장소 협소함 선착순 주차시설 없음)

신청: 02)489-4569

홈페이지 이용: 한글주소: 웰라이프코칭.한국

“부부(가족)가 함께 참여 하시면 아주 좋습니다. ”

코칭이란?

코칭은 한마디로 사람을 변화 시키는 것이다.

질문을 통해 스스로 생각하게 하고 문제의 답도 스스로 찾게 하며 찾은 답을 스스로 실행할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는 기술(스킬)을 말한다.

그리고 성장과 동기를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 자아실현을 도와주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문제나 발전하고자 하는 분야 또는 자신의 능력개발의 발전을 도와주는 수평적 관계설정이 코칭이란 것이다.

정확한 의도와 삶의 의미, 의식과 무의식의 가치 개발 자존감 회복 등을 통해 자신의 탁월함을 찾게 해주는 기술이다.

자신이 필요한 분야에 목적과 방향을 제시하거나 원하는 목적을 달성 하도록 도와주거나 이끌어 준다.

특별한 대상은 없고 누구나 가능하며 개인 또는 그룹 코칭도 가능 하다.

모든 문제나 능력이나 발전에 필요한 모든 것은 본인이 가지고 있으며 다만 그것을 찾아 발전시키지 못한 것뿐인 것이다.

그것을 찾아 효율적으로 개발 하거나 자신의 확신을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진행 할 수 있는 능력을 갖도록 도와주는 것이 코칭이다.

그러므로 코칭은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사람이 상대방에게 있는 목적이나 문제를 해결 해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개입하고 목표와 방향을 제시하고 성공에 이르도록 이끌거나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코칭은 운동선수들을 지도하는 코치에서 유래되었다.

그래서 코칭 하는 사람을 코치라고 부른다. 코칭을 받는 사람을 선생님 또는 고객님 등으로 부른다.

2. 코칭의 정의

코칭은 상담자의 발전하려고 하는 의지가 있는 개인 간의 강력하면서도 협력적인 관계이며 발견 프로세스를 통해 목표 설정, 전략적인 행동, 그리고 매우 뛰어난 결과의 성취를 가능하게 해주는 것이다.

코칭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코칭 받는 이의 발전하려고 하는 의지가 필요하다.

코칭은 다음 세 가지 전제에 기초하고 있다.

모든 사람에게는 무한한 가능성이 있다.

해답을 찾기 위해서는 파트너가 필요하다.

해답을 찾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 코치다.

코칭은 카운슬링, 컨설팅, 멘토링 등과 부분적으로 공통된 면은 가지지만 근본적으로 다르다.

코칭은 자신이 마이너스를 최소화하기보다는 플러스 면을 극대화하는 것에 마음 혹은 정신적인 면보다는 행동과 실행에 과거보다는 현재와 미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코칭에서의 주역은 코칭을 받는 사람이다.

코칭을 받는 사람이 자신이 코칭을 통해 이루고자하는 바를 정하고 그에 다다르는 방법을 스스로 탐색하며 그 실행 계획의 수립 및 이행과 그 책임도 자신이 진다. 실제로 코칭 중에 대화의 80%가량은 코칭 받는 사람이 하게 되며 코치는 단지 20%정도 이야기 한다.

3. 코치는 무엇을 할까?

코치는 주로 질문을 하고 상대의 하는 말을 경청한다.

상대는 코치가 던진 질문에 대해 답하고 말하는 동안 자신이 발견하지 못한 잠재력과 해답을 스스로 발견하게 된다. 코치는 조언자가 아니다.

코치는 조언을 하기보다 상대가 스스로가 해답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이 과정은 코칭 프로세스에 기초해 진행돼 간다.

코칭 프로세스는 질문과 경청에 의해 이루어진다.

    추천

댓글 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추천 조회
다음글 홈페이지이벤트 4번문제 정성민 2010.11.08 0 1020